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base class 레퍼런스 CSourceStream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CSourceStream 클래스
 
Microsoft DirectX 9.0

CSourceStream 클래스

CSourceStream 클래스의 계층

CSourceStream 클래스는,CSource 필터 클래스의 출력 핀을 제공한다.

이 클래스의 사용법의 더 자세한 정보는, 「CSource 」를 참조할것. 이 클래스는, 핀으로부터의 스트리밍 데이터에 워커 thread를 제공하는 CAMThread 클래스를 계승한다. CSourceStream 클래스는, 다음의 헬퍼-메서드를 처리 해, thread에 요구를 보낸다.

thread에의 최초의 요구는,Init 가 아니면 안 된다. Exit 요구에 의해, thread가 종료한다. 실제로는, 이러한 어느 메서드도 직접 호출할 필요는 없다. 이것은, 핀의 CSourceStream::Active 메서드와 CSourceStream::Inactive 메서드가, 필요에 따라서 메서드를 호출하기 때문에 있다.

이 클래스는, 다음에 나타내는 몇개의 "핸들러" 메서드도 제공한다.

이러한 메서드는, base class에서는 아무것도 처리를 실시하지 않지만, 상속 클래스에서는 그것들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다.

요건

헤더 : Source.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프로텍트 멤버 변수  
m_pFilter 이 핀이 포함되어 있는 필터의 포인터.
프로텍트 메서드  
OnThreadCreate 스트리밍 thread가 초기화되었을 때 호출된다. 가상.
OnThreadDestroy 스트리밍 thread가 머지않아 종료할 경우에 호출된다. 가상.
OnThreadStartPlay CSourceStream::DoBufferProcessingLoop 메서드의 처리가 시작 되었을 때 호출된다. 가상.
Active 필터가 현재 액티브한 것을 핀에 통지한다.
Inactive 필터가 액티브한 것은 없어진 것을 핀에 통지한다.
GetRequest 다음의 thread 요구를 기다린다.
CheckRequest 블록 하지 않고 , thread 요구가 있을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ThreadProc thread 프로시저. 가상.
DoBufferProcessingLoop 미디어 데이터를 생성해, 다운 스트림의 입력 핀에 제공한다. 가상.
CheckMediaType 핀이 특정의 미디어 타입을 받아들일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가상.
GetMediaType 우선 미디어 타입을 얻어온다. 가상.
퍼블릭 메서드  
CSourceStream 생성자 메서드.
~CSourceStream 소멸자 메서드. 가상.
Init 스트리밍 thread를 초기화한다.
Exit 스트리밍 thread에 종료하도록(듯이) 통지한다.
Run 스트리밍 thread에 실행하도록(듯이) 통지한다.
Pause 스트리밍 thread에 액티브하게 되도록(듯이) 통지한다.
Stop 스트리밍 thread에 정지하도록(듯이) 통지한다.
순수 가상 메서드  
FillBuffer 미디어 샘플에 데이터를 묻는다.
IPin 메서드  
QueryId 핀의 식별자를 얻어온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