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base class 레퍼런스 CRendererInputPi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CRendererInputPin 클래스
 
Microsoft DirectX 9.0

CRendererInputPin 클래스

CRendererInput Pin 클래스의 계층

CBaseRendererInputPin 클래스는,CBaseRenderer 클래스의 입력 핀을 처리 한다. 특히 주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해, 이 클래스의 메서드는,CBaseRenderer 클래스의 해당 메서드에 위임된다.

요건

헤더 : Renbase.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프로텍트 멤버 변수  
m_pRenderer 필터의 포인터.
퍼블릭 메서드  
CRendererInputPin 생성자 메서드.
BreakConnect 접속의 절단시에 커스터마이즈 한 코드를 추가한다.
CompleteConnect 접속을 완료한다.
CheckMediaType 핀이 특정의 미디어 타입을 지원 할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Active 핀을 액티브 (포즈 또는 실행중) 모드로 전환한다.
Inactive 핀을 비액티브 상태로 전환해 할당자의 메모리를 릴리즈 한다.
SetMediaType 핀의 미디어 타입을 설정한다.
Allocator 디폴트 메모리 할당자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IPin 메서드  
QueryId 핀의 식별자를 얻어온다.
EndOfStream 새롭게 실행 커멘드가 발행될 때까지, 추가의 데이터가 없는 것을 핀에 통지한다.
BeginFlush 플래시 처리를 시작 하도록(듯이) 핀에 통지한다.
EndFlush 플래시 처리를 종료하도록(듯이) 핀에 통지한다.
IMemInputPin 메서드  
Receive 스트림으로부터 다음의 데이터 블록을 얻어온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