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base class 레퍼런스 CRendererInputPin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CBaseRendererInputPin 클래스는,CBaseRenderer 클래스의 입력 핀을 처리 한다. 특히 주기가 있는 경우를 제외해, 이 클래스의 메서드는,CBaseRenderer 클래스의 해당 메서드에 위임된다.
요건
헤더 : Renbase.h 내에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를 사용한다.
프로텍트 멤버 변수 | |
m_pRenderer | 필터의 포인터. |
퍼블릭 메서드 | |
CRendererInputPin | 생성자 메서드. |
BreakConnect | 접속의 절단시에 커스터마이즈 한 코드를 추가한다. |
CompleteConnect | 접속을 완료한다. |
CheckMediaType | 핀이 특정의 미디어 타입을 지원 할지 어떨지를 조사한다. |
Active | 핀을 액티브 (포즈 또는 실행중) 모드로 전환한다. |
Inactive | 핀을 비액티브 상태로 전환해 할당자의 메모리를 릴리즈 한다. |
SetMediaType | 핀의 미디어 타입을 설정한다. |
Allocator | 디폴트 메모리 할당자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
IPin 메서드 | |
QueryId | 핀의 식별자를 얻어온다. |
EndOfStream | 새롭게 실행 커멘드가 발행될 때까지, 추가의 데이터가 없는 것을 핀에 통지한다. |
BeginFlush | 플래시 처리를 시작 하도록(듯이) 핀에 통지한다. |
EndFlush | 플래시 처리를 종료하도록(듯이) 핀에 통지한다. |
IMemInputPin 메서드 | |
Receive | 스트림으로부터 다음의 데이터 블록을 얻어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