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how DirectShow 레퍼런스 DirectShow base class base class 레퍼런스 COARefTim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COARefTime 클래스
 
Microsoft DirectX 9.0

COARefTime 클래스

COARefTime 클래스의 계층

COARefTime 클래스는, 초와 100 나노초의 사이에 기준 타임의 단위를 변환한다.

이 클래스는 Automation 호환의 기준 타임과 C/C++ 호환의 기준 타임의 변환을 실시한다. Automation 호환의 인터페이스는 double 값을 사용해 초단위로 시간을 표현한다. 다른 인터페이스는 64 비트의 LONGLONG 값을 사용해 100 나노초단위로 시간을 표현한다. 이러한 값에는 다음의 형태가 정의되고 있다.

typedef LONGLONG  REFERENCE_TIME;
typedef double    REFTIME;

필터는 COARefTime 클래스를 사용해 2 개의 포맷간의 변환을 실시할 수가 있다. 이 클래스는 CRefTime 클래스로부터 파생한다.

요건

헤더: Ctlutil.h 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

퍼블릭 메서드  
COARefTime 생성자 메서드.
연산자  
double 기준 타임을 double 값으로 변환한다.
REFERENCE_TIME 기준 타임을 REFERENCE_TIME 값으로 얻어온다.
Operator = 새로운 기준 타임을 할당한다.
Operator == 2 개의 기준 타임이 동일한 일을 테스트한다.
Operator != 2 개의 기준 타임이 동일하지 않은 것을 테스트한다.
Operator < 1 개의 기준 타임이 이제 1 개보다 작은지 어떤지를 테스트한다.
Operator > 1 개의 기준 타임이 이제 1 개보다 큰지 어떤지를 테스트한다.
Operator <= 1 개의 기준 타임이 이제 1 개의 기준 타임 이하인지 아닌지를 테스트한다.
Operator >= 1 개의 기준 타임이 이제 1 개의 기준 타임 이상인지 아닌지를 테스트한다.
Operator + 2 개의 기준 타임을 덧셈 한다.
Operator - 어느 기준 타임부터 이제 1 개의 기준 타임을 당긴다.
Operator += 2 개의 기준 타임을 덧셈 해, 이 개체에 그 결과를 설정한다.
Operator -= 1 개의 기준 타임부터 이제 1 개의 기준 타임을 뺄셈 해, 이 개체에 그 결과를 설정한다.
Operator * 기준 타임을 곱셈한다.
Operator / 기준 타임을 나눗셈 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