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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CAutoLock 클래스는, 코드 블록의 범위의 크리티컬 섹션을 보관 유지한다.
이 클래스는, 크리티컬 섹션 개체의 래퍼인 CCritSec 클래스와 조합해 사용한다. CAutoLock 의 생성자은 크리티컬 섹션을 잠그어, 소멸자는 잠금을 해제한다. CAutoLock 개체를 로컬 변수로서 사용해, 모든 코드 패스가 크리티컬 섹션을 잠금 해제하는 것을 보증하면서, 크리티컬 섹션을 잠글 수가 있다.
다음 샘플 코드는, 이 클래스의 사용법을 나타내고 있다.
CCritSec csMyLock; // 크리티컬 섹션은 아직 잠그지 않았다.
{
CAutoLock cObjectLock(&csMyLock); // 크리티컬 섹션을 잠근다.
// 코드의 보호된 부분.
} // 잠금은 여기서 해제된다.
이 클래스의 메서드는, 오버라이드(override) 되도록(듯이) 설계되지 않다.
요건
헤더: Wxutil.h 로 선언해, Streams.h 를 인클루드 한다.
라이브러리: Strmbase.lib (리테일 빌드) 또는 Strmbasd.lib (디버그 빌드).
프로텍트 멤버 변수 | |
m_pLock | 이 잠금의 크리티컬 섹션. |
퍼블릭 메서드 | |
CAutoLock | 생성자 메서드. 지정된 크리티컬 섹션 개체를 잠근다. |
~CAutoLock | 소멸자 메서드. 크리티컬 섹션 개체의 잠금을 해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