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Sound DirectSound 의 사용법 웨이브 폼의 캡춰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웨이브 폼의 캡춰
 
Microsoft DirectX 9.0

웨이브 폼의 캡춰

DirectSound 캡춰 장치 개체는 IDirectSoundCapture8 인터페이스에 의해 나타내져 사운드 캡춰 장치의 능력의 문의나, 입력 소스로부터 오디오를 캡춰하기 위한 버퍼의 생성에 사용된다. 데이터는,PCM 포맷 또는 압축 포맷으로 캡춰 할 수 있다.

DirectSound 의 캡춰 버퍼 개체는 IDirectSoundCaptureBuffer8 인터페이스로 나타내져 입력 장치로부터의 데이터를 받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되는 버퍼를 나타낸다. 재생 버퍼와 같이, 이 버퍼는 순환이라고 하는 개념을 채용하고 있다. 즉, 입력이 버퍼의 마지막에 도달 하면, 자동적으로 선두로부터 재개한다.

IDirectSoundCaptureBuffer8 개체의 메서드를 사용하면 버퍼의 프로퍼티의 취득, 오디오 캡춰의 시작과 정지, 메모리의 부분적인 잠금을 실시할 수가 있어 파일에 보존하거나 전이중의 처리으로 재생하거나하기 위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취득할 수 있다. 캡춰 이펙트를 지원 하는 operating system에서는,DMO 를 취득하거나 이펙트의 스테이터스를 확인하거나하기 위한 메서드도, 이 인터페이스로 제공되고 있다.

웨이브 폼의 캡춰의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제를 참조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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