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Music DirectMusic 입문 DirectMusic 프로젝트의 생성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Music 프로젝트의 생성
 
Microsoft DirectX 9.0

DirectMusic 프로젝트의 생성

프로젝트에는, DirectMusic 의 퍼포먼스 계층의 선언을 포함한 Dmusici.h 헤더 파일을 인클루드 할 필요가 있다. 이 파일을 인클루드 하면, 3 개의 중요한 헤더도 인클루드 된다.

이하의 헤더는,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는 필요없다.

또, 애플리케이션이 DirectMusic 로 사용되는 GUID 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듯이) 주의 해야 한다도 필요하다. 다른 모든 프리프로세서 지시문의 전으로 INITGUID 를 정의하는지, 또는 Dxguid.lib 에 링크한다.

DirectMusic 는, Windows 32 비트 operating system의 multi-thread 기능을 사용한다. multi-thread를 이용하는 것에 의해, 애플리케이션이 다른 태스크를 실행하고 있는 동안에, DirectX 는 백그라운드에서 음악의 생성, 처리, 합성을 실시할 수가 있다. multi-thread를 염두에 두어, 프로젝트를 개발할 필요가 있다. 적어도, 적절한 라이브러리와 링크할 필요가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