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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o Scripts 샘플
 
Microsoft DirectX 9.0

Audio Scripts 샘플

Audio Scripts 샘플에서는, 애플리케이션과 DirectMusic 스크립트 제휴시킬 방법이 나타나고 있다. 스크립트는 애플리케이션내의 변수를 읽고 쓰기해, 애플리케이션은 세그먼트(segment)를 연주하는 스크립트내의 루틴을 호출한다.

이 샘플은, 세그먼트(segment)내의 바리에이션으로서 웨이브 폼을 연주하는 방법도 가리킨다.

패스

소스 :(SDK 루트) \Samples\C++\DirectMusic\AudioScripts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Music\Bin

사용자가이드

[Script File] 박스의 일람으로부터 [ScriptDemoBasic.spt] 를 선택한다. [Routine 1] 을 클릭해 세그먼트(segment)를 연주한다. [Routine 2] 를 클릭해 엔딩을 연주해, 재생을 정지한다. 세그먼트(segment)를 다시 연주해,[Routine 3] 을 몇차례 클릭한다. 버튼을 클릭한 회수가[Variable 1] 에 표시되어 버튼을 클릭할 때마다 음악이 바뀌는 것을 확인한다.

[Script File] 박스의 일람으로부터 [ScriptDemoBaseball.spt] 를 선택한다. [Routine 1] 을 클릭해, 벤더로부터의 다양한 호출을 재생한다. [Routine 2] 를 클릭해, 다양한 음악 모티프를 재생한다. [Variable1] 박스 및 [Variable2] 박스에 다른 값을 입력해 스코아를 변경한다. [Routine 3] 을 클릭해 스코아를 (듣)묻는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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