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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Audio 샘플
 
Microsoft DirectX 9.0

3D Audio 샘플

3D Audio 샘플 애플리케이션에서는, DirectMusic 퍼포먼스내에 3D 오디오 패스를 생성 하는 방법, 그 패스의 3D 버퍼 및 청취자에게로의 인터페이스를 얻어온다 방법, 버퍼와 청취자의 파라미터를 변경할 방법이 나타나고 있다.

패스

소스 :(SDK 루트) \Samples\C++\DirectMusic\3DAudio

실행 가능 파일 :(SDK 루트) \Samples\C++\DirectMusic\Bin

사용자가이드

[Open File] 를 클릭해, WAV, MIDI, 또는 DirectMusic 의 세그먼트(segment) 파일을 로드한다. 세그먼트(segment)를 연주한다. 음원의 위치가 그래프상에 붉은 점으로써 나타난다. 이 그래프에서는, x 축이 왼쪽에서 오른쪽을 향해, z 축이 아래에서 위로 향하고 있다. 슬라이더를 사용해, 2 개의 좌표축 위에의 이동 범위를 변경한다.

청취자는 그래프의 중앙에 위치해, 디폴트의용에게 적합하다. 디폴트의 방향은, z 축의 정의 방향, 즉 화면의 윗방향이다. 음원은 청취자의 좌우 전후로 이동해, 상하에는 이동하지 않는다.

윈도우의 중앙에 있는 슬라이더는, 청취자의 프로퍼티, 즉 글로벌 사운드 프로퍼티를 제어한다. [Defer Settings] 를 클릭 하면, 다음에 [Apply Settings] 를 클릭할 때까지, 변경은 적용되지 않는다.

프로그래밍 메모

3D Audio 샘플은,Play Audio 샘플 과 형식이 자주(잘) 비슷하다.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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