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X 파일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XFileData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irectXFileData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irectXFileData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이 데이터 개체의 직접 계층을 구축하는지, 직접 계층에 액세스 하려면 ,IDirectXFileData 인터페이스의 메서드를 사용한다. 템플릿의 제약에 의해 계층이 정해진다. 템플릿에 의해 허가되는 데이터형을, 옵션 멤버라고 부른다. 옵션 멤버는 필수는 아니지만, 옵션 멤버가 없으면 개체로 중요한 정보가 부족하는 경우가 있다. 옵션 멤버는, 데이터 개체의 자식으로 보존된다. 아이는, 다른 데이터 개체, 이전의 데이터 개체에의 참조, 또는 바이너리 개체이다.

IDirectXFileData 멤버

AddBinaryObject

바이너리 개체를 생성 해, 아이 개체로서 추가한다.

AddDataObject

자 개체로서 데이터 개체를 추가한다.

AddDataReference

데이터 참조 개체를 생성 해, 아이 개체로서 추가한다.

GetData

개체의 멤버의 1 개에 대한 데이터, 또는 모든 멤버에 대한 데이터를 얻어온다.

GetId

Microsoft® DirectX® 파일 개체를 식별하는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GetName

DirectX 파일 개체명의 포인터를 얻어온다.

GetNextObject

DirectX 파일중의 다음의 아이 데이터 개체, 데이터 참조 개체, 또는 바이너리 개체를 얻어온다.

GetType

개체의 템플릿의 글로벌 일의 식별자 (GUID)를 얻어온다.

주의

IDirectXFileData 인터페이스의 GUID 는, IID_IDirectXFileData 이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DirectXFileObject
헤더dxfile.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of.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