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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l_textureType (정점 셰이더)
Microsoft DirectX 9.0
dcl_textureType (정점 셰이더)
정점 셰이더 샘플러 레지스터를 선언한다.
구문
dcl_textureType s#
여기서
_textureType 는 텍스처 타입을 정의한다. 이것에 의해, 샘플링 할 경우에 각 텍스처 좌표에 필요한 좌표의 수가 정해진다. 이하의 텍스처 넓이가 정의되고 있다.
_2d
_cube
_volume
s# 는 샘플러 레지스터를 식별한다. s 는 샘플러 레지스터의 생략이며,# 는 레지스터 번호이다.
주의
정점 셰이더의 버전
1_1
2_0
2_x
2_sw
3_0
3_sw
dcl_textureType
x
x
모든
dcl_
xxx
명령은, 최초의 실행 가능 명령보다 전으로 지정해야 한다.
시스템 요건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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