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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if ...else ...endif 블록을 프레디케이션레지스터의 내용으로부터 취득한 조건에 근거해 시작 한다.
if [! ]p0.replicateSwizz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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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정점 셰이더의 버전 | 1_1 | 2_0 | 2_x | 2_sw | 3_0 | 3_s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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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pred | x | x | x | x |
이 명령은, 프레디케이션레지스터의 채널에 근거해 코드의 블록을 스킵 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각 if_pred 블록은, else 명령 또는 endif 명령으로 종료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다.
if_pred 블록은 네스트 할 수 있다. 이 블록은,if_comp 블록과 함께 동적인 네스팅의 깊이의 합계수에 카운트 한다.
if_pred 블록은 loop 블록에 걸칠 수 없다. loop 블록의 완전하게 안쪽에 있는지, loop 블록을 외측으로부터 완전하게 둘러싸지 않으면 안 된다.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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