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색인이 없습니다.
if pred (정점 셰이더)
 
Microsoft DirectX 9.0

if pred (정점 셰이더)


if ...else ...endif 블록을 프레디케이션레지스터의 내용으로부터 취득한 조건에 근거해 시작 한다.

구문

if [! ]p0.replicateSwizzle

여기서

주의

정점 셰이더의 버전1_12_02_x2_sw3_03_sw
if predxxxx

이 명령은, 프레디케이션레지스터의 채널에 근거해 코드의 블록을 스킵 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각 if_pred 블록은, else 명령 또는 endif 명령으로 종료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제한이 있다.

if_pred 블록은 네스트 할 수 있다. 이 블록은,if_comp 블록과 함께 동적인 네스팅의 깊이의 합계수에 카운트 한다.

if_pred 블록은 loop 블록에 걸칠 수 없다. loop 블록의 완전하게 안쪽에 있는지, loop 블록을 외측으로부터 완전하게 둘러싸지 않으면 안 된다.

시스템 요건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