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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점 선언의 맵핑
 
Microsoft DirectX 9.0

정점 선언의 맵핑


정점 선언은, 정점 데이터 다이렉트 메모리 액세스 (DMA)를 프로그래밍 해, 그래픽스 파이프라인의 테설레이터 엔진을 프로그래밍 하는 것이다. 정점 선언은, 데이터 레이아웃과 테설레이터의 처리를 간결하게 표현한다. 선언의 복잡함과 확장성에 대응하기 위해(때문에), 정점 스트림의 새로운 표현 형식이 도입되었다.

정점 선언

현재의 정점 선언은, DWORD 의 스트림으로서 선언하는 것이 아니라, D3DVERTEXELEMENT9 구조체의 배열로서 선언한다. 배열의 각 요소로, 1 개의 정점 요소를 기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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