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셰이더 레퍼런스 픽셀 셰이더 2_0 입력 수식자 (픽셀 셰이더)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입력 수식자는, 데이터가 명령으로 사용되기 전에, 입력 레지스터로부터 읽어낸 데이터를 변경하기 위해서 적용할 수 있다.
입력 레지스터의 내용의 정부를 반전한다.
성분 수식자 | 기술 |
---|---|
-r | 목적지의 정부를 반전 |
정부의 반전 수식자는, 다음의 명령의 제 2 입력 레지스터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m3x2 ,m3x3 , m3x4 , m4x3 , 및 m4x4 .
픽셀 셰이더의 버전 | 1_1 | 1_2 | 1_3 | 1_4 | 2_0 | 2_x | 2_sw | 3_0 | 3_sw |
---|---|---|---|---|---|---|---|---|---|
- | x | x | x | x | x | x | x | x | x |
레지스터의 절대치를 얻어온다.
픽셀 셰이더의 버전 | 1_1 | 1_2 | 1_3 | 1_4 | 2_0 | 2_x | 2_sw | 3_0 | 3_sw |
---|---|---|---|---|---|---|---|---|---|
abs | x | x |
버전 3 의 임의의 셰이더가 1 개 이상의 부동 소수점형 정수 레지스터 (c#)를 읽어내는 경우, 다음중 한쪽이 들어맞을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