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 (픽셀 셰이더)
rep...endrep 블록을 시작 한다.
구문
여기서, integerReg 는, x 성분내의 반복수를 지정하는 정수 레지스터이다. 「정수형 정수 레지스터」를 참조할것.
주의
픽셀 셰이더의 버전 | 1_1 | 1_2 | 1_3 | 1_4 | 2_0 | 2_x | 2_sw | 3_0 | 3_s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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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 | | | | | | x | x | x | 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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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p 는 정수형 레지스터 (i#)를 사용한다.
- endrep 는, rep 블록의 마지막 명령의 뒤에 두지 않으면 안 된다.
- endrep 의 오프셋(offset)는,rep 명령의 오프셋(offset)보다 크지 않으면 안 된다.
- ps_2_sw 와 ps_2_x 에서는, rep 루프를 네스트 할 수 없다.
- ps_3_0 와 ps_3_sw 에서는, 0 ~ 4 레벨의 범위에서 rep 루프를 네스트 할 수 있다.
- rep 루프는, if 블록의 완전하게 안쪽에서 사용하는지, if 블록을 완전하게 둘러싸 사용한다. 걸쳐 사용할 수 없다.
- rep 는, 정점 셰이더 명령 슬롯을 1 개 사용한다. 다만, 명령 슬롯을 별로 1 개 사용하는 endrep 와 함께 사용할 필요가 있다.
- loop 의 최대 반복수는 255 이다.
명령의 기능을 다음에 나타낸다.
StartLoopOffset = next instruction offset
LoopIterationCount = IntegerRegister.x
if (LoopIterationCount <= 0)
Continue execution after the next EndRep instru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