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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정현과 코사인을 라디안 단위로 계산한다. 결과의 x 성분에 cos(x)를 저장 해, y 성분에 sin(x)를 저장 한다. src1 레지스터에는, 사용하는 채널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성분의 지정이 필요하다.
sincos dst, src0, src1, src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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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픽셀 셰이더의 버전 | 1_1 | 1_2 | 1_3 | 1_4 | 2_0 | 2_x | 2_sw | 3_0 | 3_s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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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cos | x | x | x | x | x |
입력 레지스터의 규칙
이러한 값은 다음의 매크로 D3DSINCOSCONST1 및 D3DSINCOSCONST2 로 정의된다.
출력 레지스터의 규칙
최대 절대 에러는 0.002 이다.
이것은 8 개의 명령 슬롯을 사용하는 매크로 명령이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임의의 각도의 sincos 를 계산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매크로를 사용해 각도를 범위 -Pi ~ +Pi 에 맵핑 할 수 있다. 원의 각도는 r1.x 에 저장 되고 있다.
def c0, Pi, 0.5f, 2*Pi, 1/(2*Pi) mad r0.x, r1.x, c0.w, c0.y frc r0.x, r0.x mad r0.x, r0.x, c0.z, -c0.x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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