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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cos (픽셀 셰이더)
 
Microsoft DirectX 9.0

sincos (픽셀 셰이더)


정현과 코사인을 라디안 단위로 계산한다. 결과의 x 성분에 cos(x)를 저장 해, y 성분에 sin(x)를 저장 한다. src1 레지스터에는, 사용하는 채널을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성분의 지정이 필요하다.

구문

sincos dst, src0, src1, src2

여기서

주의

픽셀 셰이더의 버전1_11_21_31_42_02_x2_sw3_03_sw
sincosxxxxx

입력 레지스터의 규칙

이러한 값은 다음의 매크로 D3DSINCOSCONST1D3DSINCOSCONST2 로 정의된다.

출력 레지스터의 규칙

최대 절대 에러는 0.002 이다.

이것은 8 개의 명령 슬롯을 사용하는 매크로 명령이다.

애플리케이션으로 임의의 각도의 sincos 를 계산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매크로를 사용해 각도를 범위 -Pi ~ +Pi 에 맵핑 할 수 있다. 원의 각도는 r1.x 에 저장 되고 있다.

def c0, Pi, 0.5f, 2*Pi, 1/(2*Pi)
mad r0.x, r1.x, c0.w, c0.y
frc r0.x, r0.x
mad r0.x, r0.x, c0.z, -c0.x

시스템 요건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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