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색인이 없습니다. |
Microsoft DirectX 9.0 |
최상정도 인수 또는 구조체 멤버 인수의 의미들을 참조해, 그 인수의 핸들을 얻어온다.
구문
D3DXHANDLE GetParameterBySemantic(
D3DXHANDLE hParent, LPCSTR pSemantic );
파라미터
- hParent
- [in] 친구조체 인수의 핸들. 또는, 최상정도 인수의 경우는 NULL. 「핸들」을 참조할것.
- pSemantic
- [in] 의미들명 또는 LPCSTR 에 캐스트 된 의미들 인덱스를 포함한 캐릭터 라인.
반환값
지정된 의미들과 일치하는 최초의 인수의 핸들을 돌려준다. 의미들이 발견되지 않았던 경우는, NULL 를 돌려준다. 「핸들」을 참조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