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검증은, 이펙트의 컴파일중에 실행된다. 현재의 테크닉을 검증하려면 , 검증하는 테크닉 핸들에 NULL 를 지정한다.
검증은, 이하의 경우에는 실패한다.
- 지정한 테크닉 핸들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 테크닉의 임의의 패스에 있다, 몇개의 스테이트의 애플리케이션이 실패했을 경우
- 테크닉의 임의의 패스에 있는, 모든 스테이트의 애플리케이션의 다음에, 장치 검증이 실패했을 경우
- PIXELSHADER 이펙트 스테이트 또는 VERTEXSHADER 이펙트 스테이트에, 테크닉의 임의의 패스에 있는 무효인 셰이더를 할당할 수 있었을 경우
- 장치의 능력이 큐브 맵핑을 지원 하고 있지 않고, TEXTURE 이펙트 스테이트에 대해서, 테크닉의 임의의 패스에 있는 textureCUBE 형의 값이 할당되었을 경우
- 장치의 능력이 볼륨 맵핑을 지원 하고 있지 않고, TEXTURE 이펙트 스테이트에 대해서, 테크닉의 임의의 패스에 있는 texture3D 형의 값이 할당되었을 경우
더 자세한 정보는, 「스테이트」를 참조할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