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커멘드 라인 컴파일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펙트를 개체 파일내에 컴파일 하려면 , fx_2_0 를 타겟으로서 DXSDK/bin/DXUtils/ 에 있는 Fxc.exe 유틸리티를 사용한다. D3DXCreateEffect 를 사용하면 이 개체 파일을 사용해 이펙트를 직접 생성 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을 다음에 나타낸다.
사용 방법 : fxc <options> <file>
다음의 스윗치 옵션을 다음에 나타낸다.
스윗치 옵션 | 설명 |
---|---|
/T <target> | 타겟의 명령 세트. 디폴트값은 vs_2_0 이다. |
/E <name> | 엔트리 포인트명. 디폴트값은 main 이다. |
/Od | 최적화를 무효로 한다. |
/Vd | 타당성 검사를 무효로 한다. |
/Zi | 디버그 정보를 유효하게 한다. |
/Zpr | 행의 순서로 행렬을 팩 한다. |
/Zpc | 열의 순서로 행렬을 팩 한다. |
/Fo <file> | 출력 개체 파일. |
/Fc <file> | 생성된 코드의 출력 리스트. |
/Fh <file> | 생성된 코드를 포함한 출력 헤더. |
/D <id>= <text> | 매크로를 정의한다. |
/nologo | 저작권에 관한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는다. |
유효한 타겟은, vs_1_1, vs_2_0, vs_2_sw, ps_1_1, ps_1_2, ps_1_3, ps_1_4, ps_2_0, ps_2_sw, 및 fx_2_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