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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펙트의 커멘드 라인 컴파일
 
Microsoft DirectX 9.0

이펙트의 커멘드 라인 컴파일


이펙트를 개체 파일내에 컴파일 하려면 , fx_2_0 를 타겟으로서 DXSDK/bin/DXUtils/ 에 있는 Fxc.exe 유틸리티를 사용한다. D3DXCreateEffect 를 사용하면 이 개체 파일을 사용해 이펙트를 직접 생성 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을 다음에 나타낸다.

사용 방법 : fxc <options> <file>

다음의 스윗치 옵션을 다음에 나타낸다.

스윗치 옵션설명
/T <target>타겟의 명령 세트. 디폴트값은 vs_2_0 이다.
/E <name>엔트리 포인트명. 디폴트값은 main 이다.
/Od최적화를 무효로 한다.
/Vd타당성 검사를 무효로 한다.
/Zi디버그 정보를 유효하게 한다.
/Zpr행의 순서로 행렬을 팩 한다.
/Zpc열의 순서로 행렬을 팩 한다.
/Fo <file>출력 개체 파일.
/Fc <file>생성된 코드의 출력 리스트.
/Fh <file>생성된 코드를 포함한 출력 헤더.
/D <id>= <text>매크로를 정의한다.
/nologo저작권에 관한 메시지를 표시하지 않는다.

유효한 타겟은, vs_1_1, vs_2_0, vs_2_sw, ps_1_1, ps_1_2, ps_1_3, ps_1_4, ps_2_0, ps_2_sw, 및 fx_2_0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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