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TECHNIQUE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TECHNIQUE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TECHNIQUE_DESC 구조체


이펙트로 사용하는 테크닉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TECHNIQUE_DESC {
    LPCSTR Name;
    UINT Passes;
    UINT Annotations;
} D3DXTECHNIQUE_DESC;

멤버

Name
테크닉명을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
Passes
테크닉에 필요한 렌더링 패스의 수. 「주의」를 참조할것.
Annotations
어노테이션수. 「어노테이션」을 참조할것.

주의

비디오 카드안에는, 단일의 패스로 2 개의 텍스처를 렌더링 할 수 있는 것도 있다. 다만, 카드가 이 능력을 갖추지 않은 경우, 보통은 각 패스에 대해서 1 개의 텍스처를 사용하면, 2 살의 패스로 같은 이펙트를 렌더링 할 수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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