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TECHNIQUE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펙트로 사용하는 테크닉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TECHNIQUE_DESC { LPCSTR Name; UINT Passes; UINT Annotations; } D3DXTECHNIQUE_DESC;
멤버
- Name
- 테크닉명을 저장 하고 있는 캐릭터 라인.
- Passes
- 테크닉에 필요한 렌더링 패스의 수. 「주의」를 참조할것.
- Annotations
- 어노테이션수. 「어노테이션」을 참조할것.
주의
비디오 카드안에는, 단일의 패스로 2 개의 텍스처를 렌더링 할 수 있는 것도 있다. 다만, 카드가 이 능력을 갖추지 않은 경우, 보통은 각 패스에 대해서 1 개의 텍스처를 사용하면, 2 살의 패스로 같은 이펙트를 렌더링 할 수 있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