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SEMANTI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의미들은, 파라미터를 정점 셰이더 또는 픽셀 셰이더의 레지스터에 맵핑 한다. 옵션의 설명적인 캐릭터 라인으로서 레지스터 이외의 파라미터에 Attach 할 수도 있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SEMANTIC { UINT Usage; UINT UsageIndex; } D3DXSEMANTIC;
멤버
- Usage
- 리소스의 사용 방법을 식별하는 옵션. 「D3DUSAGE 」를 참조할것.
- UsageIndex
- 사용 방법의 해석을 변경하는 옵션. 「정점 셰이더와 정점 선언의 분리」를 참조할것.
주의
정점 셰이더와 픽셀 셰이더의 입력 레지스터 및 출력 레지스터에는, 의미들이 필요하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 와 의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