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SEMANTI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SEMANTI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SEMANTIC 구조체


의미들은, 파라미터를 정점 셰이더 또는 픽셀 셰이더의 레지스터에 맵핑 한다. 옵션의 설명적인 캐릭터 라인으로서 레지스터 이외의 파라미터에 Attach 할 수도 있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SEMANTIC {
    UINT Usage;
    UINT UsageIndex;
} D3DXSEMANTIC;

멤버

Usage
리소스의 사용 방법을 식별하는 옵션. 「D3DUSAGE 」를 참조할것.
UsageIndex
사용 방법의 해석을 변경하는 옵션. 「정점 셰이더와 정점 선언의 분리」를 참조할것.

주의

정점 셰이더와 픽셀 셰이더의 입력 레지스터 및 출력 레지스터에는, 의미들이 필요하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shader.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 와 의미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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