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PASS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이펙트 개체에 대한 패스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PASS_DESC { LPCSTR Name; UINT Annotations; DWORD VSVersion; DWORD PSVersion; UINT VSSemanticUsed; D3DXSEMANTIC VSSemantics[MAXD3DDECLLENGTH]; UINT PSSemanticUsed; D3DXSEMANTIC PSSemantics[MAXD3DDECLLENGTH]; UINT PSSamplersUsed; LPCSTR PSSampers[16]; } D3DXPASS_DESC;
멤버
- Name
- 패스에 사용하는 캐릭터 라인값.
- Annotations
- 코멘트는, 임의의 테크닉, 패스, 또는 파라미터에 Attach 할 수 있는, 사용자 고유의 데이터이다. 「어노테이션」을 참조할것.
- VSVersion
- 정점 셰이더의 버전 번호. 정점 셰이더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 PSVersion
- 픽셀 셰이더의 버전 번호. 픽셀 셰이더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 VSSemanticUsed
- 사용하는 정점 셰이더의 의미들의 수.
- VSSemantics
- 정점 셰이더의 의미들의 배열. 「ID 와 의미들」을 참조할것.
- PSSemanticUsed
- 사용하는 픽셀 셰이더의 의미들의 수.
- PSSemantics
- 픽셀 셰이더의 의미들의 배열. 「ID 와 의미들」을 참조할것.
- PSSamplersUsed
- 픽셀 셰이더로 사용하는 샘플러 레지스터의 수.
- PSSampers
- 픽셀 셰이더의 샘플러의 배열.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