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이펙트 레퍼런스 이펙트의 구조체 D3DXPASS_DES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XPASS_DESC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XPASS_DESC 구조체


이펙트 개체에 대한 패스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XPASS_DESC {
    LPCSTR Name;
    UINT Annotations;
    DWORD VSVersion;
    DWORD PSVersion;
    UINT VSSemanticUsed;
    D3DXSEMANTIC VSSemantics[MAXD3DDECLLENGTH];
    UINT PSSemanticUsed;
    D3DXSEMANTIC PSSemantics[MAXD3DDECLLENGTH];
    UINT PSSamplersUsed;
    LPCSTR PSSampers[16];
} D3DXPASS_DESC;

멤버

Name
패스에 사용하는 캐릭터 라인값.
Annotations
코멘트는, 임의의 테크닉, 패스, 또는 파라미터에 Attach 할 수 있는, 사용자 고유의 데이터이다. 「어노테이션」을 참조할것.
VSVersion
정점 셰이더의 버전 번호. 정점 셰이더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PSVersion
픽셀 셰이더의 버전 번호. 픽셀 셰이더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ULL.
VSSemanticUsed
사용하는 정점 셰이더의 의미들의 수.
VSSemantics
정점 셰이더의 의미들의 배열. 「ID 와 의미들」을 참조할것.
PSSemanticUsed
사용하는 픽셀 셰이더의 의미들의 수.
PSSemantics
픽셀 셰이더의 의미들의 배열. 「ID 와 의미들」을 참조할것.
PSSamplersUsed
픽셀 셰이더로 사용하는 샘플러 레지스터의 수.
PSSampers
픽셀 셰이더의 샘플러의 배열.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x9effect.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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