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SaveUserData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SaveUserData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SaveUserData 인터페이스


. x 파일에 추가의 사용자 데이터가 파묻히고 있는 경우에 그 데이터를 보존하기 위해서, 이 인터페이스를 처리 한다. 적절한 데이터가 발견될 때마다 이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가 D3DXSaveMeshHierarchyToFile 에게 건네져 Direct3D extension (D3DX)는 이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적절한 메서드를 호출한다. 예를 들어,. x 파일내의 각 프레임 개체에 대해서 ID3DXSaveUserData::AddFrameChildData 를 호출해, 아이 데이터를 건네준다.

ID3DXSaveUserData 멤버

AddFrameChildData 프레임에 아이 데이터를 추가한다.
AddMeshChildData 메쉬에 아이 데이터를 추가한다.
AddTopLevelDataObjectsPost 프레임 계층의 뒤에 최상정도의 개체를 추가한다.
AddTopLevelDataObjectsPre 프레임 계층의 앞에 최상정도의 개체를 추가한다.
RegisterTemplates 사용자가 . x 파일 템플릿을 등록하기 위한 콜백.
SaveTemplates 사용자가 . x 파일 템플릿을 보존하기 위한 콜백.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 없음
헤더d3dx9anim.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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