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KeyFrameInterpolato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KeyFrameInterpolator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KeyFrameInterpolator 인터페이스


이 인터페이스는, 인터폴레이터를 처리 한다.

ID3DXKeyFrameInterpolator 멤버

GetLastSRT 직전의 스케일링·회전·평행이동의 값을 돌려준다.
GetName 인터폴레이터의 이름을 얻어온다.
GetNumRotationKeys 회전의 키 프레임수를 돌려준다.
GetNumScaleKeys 스케일링의 키 프레임수를 돌려준다.
GetNumTranslationKeys 평행이동의 키 프레임수를 돌려준다.
GetPeriod 인터폴레이터의 기간을 얻어온다.
GetRotationKeys 회전값의 배열을 돌려준다.
GetScaleKeys 스케일링값의 배열을 돌려준다.
GetSourceTicksPerSecond D3DXCreateKeyFrameInterpolator 에 건네주는 타임즈 케일 계수를 돌려준다. 이 값은, 로컬 타임을 글로벌 (또는 애플리케이션) 타임에 스케일링 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GetSRT 지정한 타임에서의 스케일링·회전·평행이동을 돌려준다.
GetTranslationKeys 평행이동 벡터의 배열을 돌려준다.

주의

인터폴레이터는 애니메이션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이다. 인터폴레이터는, 스케일링·회전·평행이동의 값을, 각각 독자적인 타이밍에 정의한다. 스케일링과 회전의 값은 벡터로서 저장 되어 회전은 쿼터니온으로서 저장 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D3DXInterpolator
헤더d3dx9anim.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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