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3DXAnimationController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ID3DXAnimationController 인터페이스
 
Microsoft DirectX 9.0

ID3DXAnimationController 인터페이스


이 인터페이스는, 애니메이션 믹서 (ID3DXAnimationMixer)로부터 파생하는 애니메이션 콘트롤러를 처리 한다. 애니메이션 콘트롤러는, 매끄러운 트랜지션을 실현하기 위해서(때문에), 혼합 파라미터를 시간과 함께 변경하는 메서드를 추가한다.

ID3DXAnimationController 멤버

CloneAnimationController 애니메이션 콘트롤러의 복사를 생성 한다.
GetAnimationSet 애니메이션 세트를 얻어온다.
GetMaxNumAnimationSets 콘트롤러로 지원 가능한 애니메이션 세트의 최대수를 얻어온다.
GetMaxNumEvents 콘트롤러로 지원 가능한 이벤트의 최대수를 얻어온다.
GetMaxNumMatrices 콘트롤러로 지원 가능한 행렬의 최대수를 얻어온다.
GetMaxNumTracks 믹서의 트랙의 최대수를 얻어온다.
GetNumAnimationSets 믹서에 현재 등록되어 있는 애니메이션 세트의 수를 돌려준다.
GetPriorityBlend 트랙의 혼합의 중량감을 얻어온다.
GetTime 글로벌 애니메이션 타임을 얻어온다.
GetTrackAnimationSet 지정한 트랙의 애니메이션 세트를 얻어온다.
GetTrackDesc 트랙의 기술을 얻어온다.
KeyPriorityBlend 우선 순위의 비싼 트랙과 낮은 트랙을 블렌드 한다.
KeyTrackAnimationTime 트랙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타임을 설정한다.
KeyTrackEnable 트랙을 유효하게 설정한다. 이 메서드는, 트랙의 설정을 유효 또는 무효로 한다.
KeyTrackSpeed 트랙의 속도를 설정한다. 이것은, 트랙의 재생 속도를 조정한다.
KeyTrackWeight 트랙의 중량감을 설정한다. 중량감은, 2 개의 트랙을 동시에 재생할 경우에 승수로서 사용한다.
RegisterAnimationSet 애니메이션 믹서에 애니메이션 세트를 추가한다.
RegisterMatrix 믹서에 행렬을 등록 또는 설정한다.
SetPriorityBlend 트랙의 혼합의 중량감을 설정한다.
SetTime 애니메이션 콘트롤러의 글로벌 타임을 설정해, 트랙의 설정과 애니메이션 세트에 근거해, 프레임 계층의 변환 행렬을 갱신한다. 애니메이션 세트는 트랙이 제어한다.
SetTrackAnimationSet 지정한 트랙에 애니메이션 세트를 적용한다.
SetTrackAnimationTime 트랙의 애니메이션 타임을 설정한다.
SetTrackDesc 트랙의 기술을 설정한다.
SetTrackEnable 애니메이션 믹서의 트랙을 유효 또는 무효로 한다.
SetTrackSpeed 트랙 속도를 설정한다. 트랙 속도는, 트랙의 재생을 가속 또는 감속에 사용하는 승수이다.
SetTrackWeight 트랙의 중량감을 설정한다. 중량감은, 복수의 트랙을 동시에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UnregisterAnimationSet 애니메이션 믹서로부터 애니메이션 세트를 삭제한다.

인터페이스의 정보

상속받은곳IUnknown
헤더d3dx9anim.h
임포트 라이브러리d3dx9.lib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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