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XMESH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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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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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쉬의 생성 옵션을 지정하는 플래그.

구문

typedef enum _D3DXMESH {
    D3DXMESH_32BIT = 0x001,
    D3DXMESH_DONOTCLIP = 0x002,
    D3DXMESH_POINTS = 0x004,
    D3DXMESH_RTPATCHES = 0x008,
    D3DXMESH_NPATCHES = 0x4000,
    D3DXMESH_VB_SYSTEMMEM = 0x010,
    D3DXMESH_VB_MANAGED = 0x020,
    D3DXMESH_VB_WRITEONLY = 0x040,
    D3DXMESH_VB_DYNAMIC = 0x080,
    D3DXMESH_VB_SOFTWAREPROCESSING = 0x8000,
    D3DXMESH_IB_SYSTEMMEM = 0x100,
    D3DXMESH_IB_MANAGED = 0x200,
    D3DXMESH_IB_WRITEONLY = 0x400,
    D3DXMESH_IB_DYNAMIC = 0x800,
    D3DXMESH_IB_SOFTWAREPROCESSING = 0x10000,
    D3DXMESH_VB_SHARE = 0x1000,
    D3DXMESH_USEHWONLY = 0x2000,
    D3DXMESH_SYSTEMMEM = 0x110,
    D3DXMESH_MANAGED = 0x220,
    D3DXMESH_WRITEONLY = 0x440,
    D3DXMESH_DYNAMIC = 0x880,
    D3DXMESH_SOFTWAREPROCESSING = 0x18000
} D3DXMESH;

정수

D3DXMESH_32BIT

메쉬에, 16 비트는 아니고 32 비트의 인덱스를 생성 한다. 「주의」를 참조할것.

D3DXMESH_DONOTCLIP

정점 버퍼 및 인덱스 버퍼에 D3DUSAGE_DONOTCLIP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POINTS

정점 버퍼 및 인덱스 버퍼에 D3DUSAGE_POINTS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RTPATCHES

정점 버퍼 및 인덱스 버퍼에 D3DUSAGE_RTPATCHES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NPATCHES

이 플래그를 지정 하면, 메쉬의 정점 버퍼 및 인덱스 버퍼가 D3DUSAGE_NPATCHES 플래그를 사용해 생성 된다. 이것은, 메쉬 개체를 N 패치 확장 기능을 사용해 Microsoft® Direct3D® 로 렌더링 하는 경우에 필요하다.

D3DXMESH_VB_SYSTEMMEM

정점 버퍼에 D3DPOOL_SYSTEMMEM 메모리 클래스를 사용한다.

D3DXMESH_VB_MANAGED

정점 버퍼에 D3DPOOL_MANAGED 메모리 클래스를 사용한다.

D3DXMESH_VB_WRITEONLY

정점 버퍼에 D3DPOOL_MANAGED 메모리 클래스를 사용한다.

D3DXMESH_VB_DYNAMIC

정점 버퍼에 D3DUSAGE_DYNAMIC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VB_SOFTWAREPROCESSING

정점 버퍼에 D3DUSAGE_SOFTWAREPROCESSING 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IB_SYSTEMMEM

인덱스 버퍼에 D3DPOOL_SYSTEMMEM 메모리 클래스를 사용한다.

D3DXMESH_IB_MANAGED

인덱스 버퍼에 D3DPOOL_MANAGED 메모리 클래스를 사용한다.

D3DXMESH_IB_WRITEONLY

인덱스 버퍼에 D3DUSAGE_WRITEONLY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IB_DYNAMIC

인덱스 버퍼에 D3DUSAGE_DYNAMIC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IB_SOFTWAREPROCESSING

인덱스 버퍼에 D3DUSAGE_SOFTWAREPROCESSING 이용법플래그를 사용한다.

D3DXMESH_VB_SHARE

복사 한 메쉬에 정점 버퍼를 공유시킨다.

D3DXMESH_USEHWONLY

하드웨어 처리만을 사용한다. 믹스 모드 장치에 대해서 이 플래그를 지정 하면, 하드웨어가 사용되는지 (하드웨어가 지원 하는 경우), 또는 디폴트로 소프트웨어 처리가 사용된다.

D3DXMESH_SYSTEMMEM

D3DXMESH_VB_SYSTEMMEM 과 D3DXMESH_IB_SYSTEMMEM 의 양쪽 모두를 지정한 것이 된다.

D3DXMESH_MANAGED

D3DXMESH_VB_MANAGED 와 D3DXMESH_IB_MANAGED 의 양쪽 모두를 지정한 것이 된다.

D3DXMESH_WRITEONLY

D3DXMESH_VB_WRITEONLY 와 D3DXMESH_IB_WRITEONLY 의 양쪽 모두를 지정한 것이 된다.

D3DXMESH_DYNAMIC

D3DXMESH_VB_DYNAMIC 과 D3DXMESH_IB_DYNAMIC 의 양쪽 모두를 지정한 것이 된다.

D3DXMESH_SOFTWAREPROCESSING

D3DXMESH_VB_SOFTWAREPROCESSING 과 D3DXMESH_IB_SOFTWAREPROCESSING 의 양쪽 모두를 지정한 것이 된다.

주의

32 비트의 메쉬 (D3DXMESH_32BIT)는, 이론상은 최대 (2^32)-1 의 면과 정점을 포함할 수가 있다. 다만, 32 비트의 operating system로, 그러한 사이즈의 메모리를 메쉬에 할당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x9mesh.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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