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정수 Direct3D extension (D3DX) 의 그 외의 정수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Direct3D extension (D3DX)의 정수에는, 그 밖에 다음의 것이 있다.
#define | 값 | 설명 |
---|---|---|
D3DX_16F_DIG | 3 | 소수 정밀도의 자릿수수 |
D3DX_16F_EPSILON | 4.8875809e-4f | 1.0 + epsilon != 1.0 이 되는 최소 값 |
D3DX_16F_MANT_DIG | 11 | 가수의 비트수 |
D3DX_16F_MAX | 6.5519996e+4f | 최대치 |
D3DX_16F_MAX_10_EXP | 4 | 최대의 10 진지수 |
D3DX_16F_MAX_EXP | 15 | 최대의 2 진지수 |
D3DX_16F_MIN | 6.1035156e-5f | 정의 최소 값 |
D3DX_16F_MIN_10_EXP | (-4) | 최소의 10 진지수 |
D3DX_16F_MIN_EXP | (-12) | 최소의 2 지수 |
D3DX_16F_RADIX | 2 | 지수의 바닥 |
D3DX_16F_ROUNDS | 1 | 추가에 의한 둥근 : 근사 |
이러한 #define 는, D3dx9math.h 로 선언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