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extension (D3DX) C/C++ 레퍼런스 정수 Direct3D extension (D3DX) 의 그 외의 정수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irect3D extension (D3DX)의 그 외의 정수
 
Microsoft DirectX 9.0

Direct3D extension (D3DX)의 그 외의 정수


Direct3D extension (D3DX)의 정수에는, 그 밖에 다음의 것이 있다.

16 비트 부동 소수점수(실수)

#define설명
D3DX_16F_DIG3소수 정밀도의 자릿수수
D3DX_16F_EPSILON4.8875809e-4f1.0 + epsilon != 1.0 이 되는 최소 값
D3DX_16F_MANT_DIG11가수의 비트수
D3DX_16F_MAX6.5519996e+4f최대치
D3DX_16F_MAX_10_EXP4최대의 10 진지수
D3DX_16F_MAX_EXP15최대의 2 진지수
D3DX_16F_MIN6.1035156e-5f정의 최소 값
D3DX_16F_MIN_10_EXP(-4)최소의 10 진지수
D3DX_16F_MIN_EXP(-12)최소의 2 지수
D3DX_16F_RADIX2지수의 바닥
D3DX_16F_ROUNDS1추가에 의한 둥근 : 근사

이러한 #define 는, D3dx9math.h 로 선언되고 있다.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