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RESOURCESTA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RESOURCESTATS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RESOURCESTATS 구조체


리소스의 통계 정보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D3DRESOURCESTATS {
    BOOL bThrashing;
    DWORD ApproxBytesDownloaded;
    DWORD NumEvicts;
    DWORD NumVidCreates;
    DWORD LastPri;
    DWORD NumUsed;
    DWORD NumUsedInVidMem;
    DWORD WorkingSet;
    DWORD WorkingSetBytes;
    DWORD TotalManaged;
    DWORD TotalBytes;
} D3DRESOURCESTATS;

멤버

bThrashing
쓰레싱이 발생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나타낸다.
ApproxBytesDownloaded
리소스 매니저에 의해 다운로드된 대체로의 바이트수.
NumEvicts
제외된 개체의 수.
NumVidCreates
비디오 메모리내에서 생성 된 개체의 수.
LastPri
제외된 마지막 개체의 우선 순위.
NumUsed
장치로 설정된 개체의 수.
NumUsedInVidMem
이미 비디오 메모리내에 있는, 장치로 설정된 개체의 수.
WorkingSet
비디오 메모리내의 개체의 수.
WorkingSetBytes
비디오 메모리내의 바이트수.
TotalManaged
관리되는 개체의 합계수.
TotalBytes
관리되는 개체의 합계 바이트수.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