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RESOURCESTA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리소스의 통계 정보를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D3DRESOURCESTATS { BOOL bThrashing; DWORD ApproxBytesDownloaded; DWORD NumEvicts; DWORD NumVidCreates; DWORD LastPri; DWORD NumUsed; DWORD NumUsedInVidMem; DWORD WorkingSet; DWORD WorkingSetBytes; DWORD TotalManaged; DWORD TotalBytes; } D3DRESOURCESTATS;
멤버
- bThrashing
- 쓰레싱이 발생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나타낸다.
- ApproxBytesDownloaded
- 리소스 매니저에 의해 다운로드된 대체로의 바이트수.
- NumEvicts
- 제외된 개체의 수.
- NumVidCreates
- 비디오 메모리내에서 생성 된 개체의 수.
- LastPri
- 제외된 마지막 개체의 우선 순위.
- NumUsed
- 장치로 설정된 개체의 수.
- NumUsedInVidMem
- 이미 비디오 메모리내에 있는, 장치로 설정된 개체의 수.
- WorkingSet
- 비디오 메모리내의 개체의 수.
- WorkingSetBytes
- 비디오 메모리내의 바이트수.
- TotalManaged
- 관리되는 개체의 합계수.
- TotalBytes
- 관리되는 개체의 합계 바이트수.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