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LOCKED_R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잠긴 직사각형 영역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LOCKED_RECT { INT Pitch; void *pBits; } D3DLOCKED_RECT;
멤버
- Pitch
- 표면 피치 (바이트 단위).
- pBits
- 락이 끝난 비트의 포인터. RECT 가 IDirect3DSurface9::LockRect 의 호출에 제공되고 있는 경우,pBits 는 표면의 선두로부터 적절히 오프셋(offset) 된다.
주의
DXTn 포맷의 피치는, Microsoft® DirectX® 7.0 으로 돌려받는 것과는 다르다. 현재는, 블록 1 행의 바이트수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폭이 16 인 경우, 피치는 4 블록이 된다 (DXT1 의 경우는 4*8, DXT2-5 의 경우는 4*16).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Surface9::LockRect ,IDirect3DTexture9::LockR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