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LOCKED_RECT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LOCKED_RECT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LOCKED_RECT 구조체


잠긴 직사각형 영역을 기술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LOCKED_RECT {
    INT Pitch;
    void *pBits;
} D3DLOCKED_RECT;

멤버

Pitch
표면 피치 (바이트 단위).
pBits
락이 끝난 비트의 포인터. RECTIDirect3DSurface9::LockRect 의 호출에 제공되고 있는 경우,pBits 는 표면의 선두로부터 적절히 오프셋(offset) 된다.

주의

DXTn 포맷의 피치는, Microsoft® DirectX® 7.0 으로 돌려받는 것과는 다르다. 현재는, 블록 1 행의 바이트수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폭이 16 인 경우, 피치는 4 블록이 된다 (DXT1 의 경우는 4*8, DXT2-5 의 경우는 4*16).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CubeTexture9::LockRect ,IDirect3DSurface9::LockRect ,IDirect3DTexture9::LockR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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