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GAMMARAM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적, 초록, 파랑의 각 곡선 데이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GAMMARAMP { WORD red[256]; WORD green[256]; WORD blue[256]; } D3DGAMMARAMP;
멤버
- red
- 빨강의 감마 곡선을 기술하는 256 개의 WORD 요소의 배열.
- green
- 초록의 감마 곡선을 기술하는 256 개의 WORD 요소의 배열.
- blue
- 파랑의 감마 곡선을 기술하는 256 개의 WORD 요소의 배열.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GammaRamp ,IDirect3DDevice9::SetGammaR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