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GAMMARAMP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GAMMARAMP 구조체
 
Microsoft DirectX 9.0

D3DGAMMARAMP 구조체


적, 초록, 파랑의 각 곡선 데이터를 저장 한다.

구문

typedef struct _D3DGAMMARAMP {
    WORD red[256];
    WORD green[256];
    WORD blue[256];
} D3DGAMMARAMP;

멤버

red
빨강의 감마 곡선을 기술하는 256 개의 WORD 요소의 배열.
green
초록의 감마 곡선을 기술하는 256 개의 WORD 요소의 배열.
blue
파랑의 감마 곡선을 기술하는 256 개의 WORD 요소의 배열.

구조체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GetGammaRamp ,IDirect3DDevice9::SetGammaRamp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