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DEVINFO_VCACH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정점 캐쉬의 최적화의 힌트.
구문
typedef struct D3DDEVINFO_VCACHE { DWORD Pattern; DWORD OptMethod; DWORD CacheSize; DWORD MagicNumber; } D3DDEVINFO_VCACHE;
멤버
- Pattern
- 비트 패턴. 반환값은, 4 문자의 코드가 아니면 안되는 (FOURCC) ('C', 'A', 'C', 'H').
- OptMethod
- 최적화의 방법. 가장 긴 스트립을 얻어오려면, 0 을 사용한다. 정점 캐쉬의 이용을 최적화하려면 , 1 을 사용한다.
- CacheSize
- 최적화의 타겟으로서 사용하는 캐쉬 사이즈. 이것은,OptMethod 가 1 의 경우만 필요하다.
- MagicNumber
- 내부의 최적화 메서드로, 스트립의 재개 시기를 결정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한다. 사용자가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다. 이것은,OptMethod 가 1 의 경우만 필요하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Query9::Get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