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구조체 D3DDEVINFO_D3DVERTEXSTAT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처리 및 클립 되는 삼각형의 수를 상세하게 가리키는, 정점의 통계 정보.
구문
typedef struct _D3DDEVINFO_D3DVERTEXSTATS { DWORD NumRenderedTriangles; DWORD NumExtraClippingTriangles; } D3DDEVINFO_D3DVERTEXSTATS;
멤버
- NumRenderedTriangles
- 이 프레임내에서 클립되지 않은 삼각형의 합계수.
- NumExtraClippingTriangles
- 클리핑에 의해 생성되는 새로운 삼각형의 수.
주의
D3DDEVINFO_D3DVERTEXSTATS 는, 런타임의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에 의해 처리 및 클립 된 삼각형의 수를 보고한다. 특정의 장면(scene)의 클립되지 않은 기본도형와 클립 되고 있는 기본도형의 수를 얻어오려면, 디버그 런타임과 소프트웨어 정점 처리를 사용한다. 보통, 기본도형는, 가이드 밴드 (존재하는 경우)에 근거해 클립 된다. 클립 가이드 밴드는,D3DCAPS9 의 GuardBandLeft 등의 파라미터로 설정한다.
구조체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