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매크로 D3DCOLOR_COLORVALU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된 적·록·청·알파의 각 부동 소수점값으로, 색을 초기화한다.
구문
#define D3DCOLOR_COLORVALUE(r, g, b, a) \ D3DCOLOR_RGBA((DWORD)((r)*255. f), (DWORD)((g)*255. f), (DWORD)((b)*255. f), (DWORD)((a)*255. f))
파라미터
- r
- 색의 빨강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 g
- 색의 초록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 b
- 색의 파랑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 a
- 색의 알파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지정된 RGBA 값에 대응하는 D3DCOLOR 값을 돌려준다.
매크로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