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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COLOR_COLORVALUE 매크로
 
Microsoft DirectX 9.0

D3DCOLOR_COLORVALUE 매크로


지정된 적·록·청·알파의 각 부동 소수점값으로, 색을 초기화한다.

구문

#define D3DCOLOR_COLORVALUE(r, g, b, a) \
    D3DCOLOR_RGBA((DWORD)((r)*255. f), (DWORD)((g)*255. f), (DWORD)((b)*255. f), (DWORD)((a)*255. f))

파라미터

r
색의 빨강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g
색의 초록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b
색의 파랑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a
색의 알파 성분. 이 값은 0.0 에서 1.0 의 범위에 있는 부동 소수점값이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지정된 RGBA 값에 대응하는 D3DCOLOR 값을 돌려준다.



매크로의 정보

헤더d3d9type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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