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매크로 D3DCOLOR_ARG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정된 알파·적·록·청의 각 값으로, 색을 초기화한다.
구문
#define D3DCOLOR_ARGB(a, r, g, b) \ ((D3DCOLOR)((((a) &0xff) <<24)|(((r) &0xff) <<16)|(((g) &0xff) <<8)|((b) &0xff)))
파라미터
- a
- 색의 알파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 r
- 색의 빨강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 g
- 색의 초록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 b
- 색의 파랑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지정된 ARGB 값에 대응하는 D3DCOLOR 값을 돌려준다.
매크로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OLOR_RGBA ,D3DCOLOR_XRG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