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매크로 D3DCOLOR_ARGB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COLOR_ARGB 매크로
 
Microsoft DirectX 9.0

D3DCOLOR_ARGB 매크로


지정된 알파·적·록·청의 각 값으로, 색을 초기화한다.

구문

#define D3DCOLOR_ARGB(a, r, g, b) \
    ((D3DCOLOR)((((a) &0xff) <<24)|(((r) &0xff) <<16)|(((g) &0xff) <<8)|((b) &0xff)))

파라미터

a
색의 알파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r
색의 빨강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g
색의 초록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b
색의 파랑 성분. 이 값의 범위는, 0 ~ 255 가 아니면 안된다.

반환값

지정된 ARGB 값에 대응하는 D3DCOLOR 값을 돌려준다.



매크로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COLOR_RGBA ,D3DCOLOR_XRGB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