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인터페이스 IDirect3DDevice9 GetSamplerStat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샘플러 스테이트값을 얻어온다.
구문
HRESULT GetSamplerState(
DWORD Sampler, D3DSAMPLERSTATETYPE Type, DWORD* pValue );
파라미터
- Sampler
- [in] 샘플러 스테이지 인덱스.
- Type
- [in] 이 파라미터에는,D3DSAMPLERSTATETYPE 열거형의 임의의 멤버를 지정할 수 있다.
- pValue
- [out] 얻어온다 스테이트값. 이 값의 의미는 Type 파라미터에 의해 정해진다.
반환값
성공했을 경우는,D3D_OK 를 돌려준다.
실패했을 경우는,D3DERR_INVALIDCALL 를 돌려준다.
주의
이 메서드는,D3DCREATE_PUREDEVICE 를 사용해 생성 한 장치의 장치 스테이트를 돌려주지 않는다. 이 메서드를 사용하려면 ,D3DCREATE 외 몇개의 값을 지정해 장치를 생성 할 필요가 있다.
참조
IDirect3DDevice9::SetSamplerSt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