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색인이 없습니다.
IDirect3DBaseTexture9::SetPriority 메서드
 
Microsoft DirectX 9.0

IDirect3DBaseTexture9::SetPriority 메서드


이 리소스에 리소스 관리의 우선 순위를 할당한다.

구문

DWORD SetPriority(      

    DWORD PriorityNew );

파라미터

PriorityNew
[in] 리소스에 대한 새로운 리소스 관리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DWORD 값.

반환값

리소스에 할당했던 이전 우선 순위의 값을 돌려준다.



주의

IDirect3DBaseTexture9::SetPriority 를 사용해, 관리되는 리소스의 우선 순위를 제어한다. 관리하에 없는 리소스에 대해서는 0 을 돌려준다.

우선 순위를 사용해, 관리되는 리소스를 메모리로부터 언제 삭제할까를 결정할 수 있다. 우선 순위가 낮은 리소스는, 우선 순위가 높은 리소스보다 먼저 삭제된다. 2 개의 리소스의 우선 순위가 같은 경우는, 가장 최근에 사용된 리소스가 메모리에 남게되며 다른 리소스는삭제된다. 관리되는 리소스의 디폴트 우선순위는 0 이다.

참조

IDirect3DResource9::GetPriority ,IDirect3DBaseTexture9::GetPriority ,IDirect3DCubeTexture9::GetPriority ,IDirect3DTexture9::GetPriority ,IDirect3DVolumeTexture9::GetPriority ,IDirect3DIndexBuffer9::GetPriority ,IDirect3DVertexBuffer9::GetPriority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