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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crosoft DirectX 9.0 |
복수의 행렬에 의한 정점 혼합 시에 적용되는 수치 또는 행렬을 제어하기 위한 플래그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VERTEXBLENDFLAGS { D3DVBF_DISABLE = 0, D3DVBF_1WEIGHTS = 1, D3DVBF_2WEIGHTS = 2, D3DVBF_3WEIGHTS = 3, D3DVBF_TWEENING = 255, D3DVBF_0WEIGHTS = 256 } D3DVERTEXBLENDFLAGS;
정수
- D3DVBF_DISABLE
D3DTS_WORLDMATRIX 매크로에 의해 설정된 월드 행렬만을 적용한다. 변환 스테이트에 대한 인덱스값은 0 이다.
- D3DVBF_1WEIGHTS
D3DTS_WORLDMATRIX 매크로에 의해 설정된 2 개의 행렬간의 정점 혼합을 유효하게 한다. 변환 스테이트에 대한 인덱스값은, 0 및 1 이다.
- D3DVBF_2WEIGHTS
D3DTS_WORLDMATRIX 매크로에 의해 설정된 3 개의 행렬간의 정점 혼합을 유효하게 한다. 변환 스테이트에 대한 인덱스값은, 0, 1, 2 이다.
- D3DVBF_3WEIGHTS
D3DTS_WORLDMATRIX 매크로에 의해 설정된 4 개의 행렬간의 정점 혼합을 유효하게 한다. 변환 스테이트에 대한 인덱스값은, 0, 1, 2, 3 이다.
- D3DVBF_TWEENING
정점 혼합은,D3DRS_TWEENFACTOR 에 할당된 값을 사용해 행해진다.
- D3DVBF_0WEIGHTS
1.0 의 중량감으로 단일의 행렬을 사용한다.
주의
이 형태의 멤버는,D3DRS_VERTEXBLEND 렌더링 스테이트로 사용된다.
지오메트리 혼합 (복수의 행렬에 의한 정점 혼합)에서는, 각 정점의 혼합 (베타) 가중값을 가지는 정점 포맷을 사용해야 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Minimum operating systems Windows 98
참조
D3DRENDERSTATETYPE ,D3DTS_WORLD ,D3DTS_WORLDn ,D3DTS_WORLDMATR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