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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TEXTURETRANSFORMFLAGS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TEXTURETRANSFORMFLAGS 열거형


텍스처 스테이지 스테이트의 값을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TEXTURETRANSFORMFLAGS {
    D3DTTFF_DISABLE = 0,
    D3DTTFF_COUNT1 = 1,
    D3DTTFF_COUNT2 = 2,
    D3DTTFF_COUNT3 = 3,
    D3DTTFF_COUNT4 = 4,
    D3DTTFF_PROJECTED = 256,
    D3DTTFF_FORCE_DWORD = 0x7fffffff
} D3DTEXTURETRANSFORMFLAGS;

정수

D3DTTFF_DISABLE

텍스처 좌표는 래스터라이저에 직접 건네받는다.

D3DTTFF_COUNT1

래스터라이저는, 1D 의 텍스처 좌표를 상정한다.

D3DTTFF_COUNT2

래스터라이저는, 2D 의 텍스처 좌표를 상정한다.

D3DTTFF_COUNT3

래스터라이저는, 3D 의 텍스처 좌표를 상정한다.

D3DTTFF_COUNT4

래스터라이저는, 4D 의 텍스처 좌표를 상정한다.

D3DTTFF_PROJECTED

텍스처 좌표는, 래스터라이저에게 건네지기 전에 마지막 요소로 모두 분할된다. 예를 들어, 이 플래그가 D3DTTFF_COUNT3 와 함께 지정되고 있는 경우, 1 번째 및 2 번째의 텍스처 좌표는, 래스터라이저에게 건네지기 전에, 3 번째의 좌표로 분할된다.

D3DTTFF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러한 플래그는, D3DTSS_TEXTURETRANSFORMFLAGS 텍스처 스테이지 스테이트의 값을 D3DTEXTURESTAGESTATETYPE 열거형으로 설정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TEXTURESTAGESTATE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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