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SAMPLER_TEXTURE_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정점 셰이더에 대한 샘플러 텍스처의 종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SAMPLER_TEXTURE_TYPE { D3DSTT_UNKNOWN, D3DSTT_1D, D3DSTT_2D, D3DSTT_CUBE, D3DSTT_VOLUME, D3DSTT_FORCE_DWORD } D3DSAMPLER_TEXTURE_TYPE;
정수
- D3DSTT_UNKNOWN
미초기화값. 이 요소의 값은, D3DSP_TEXTURETYPE_SHIFT 이다.
- D3DSTT_1D
1D 텍스처를 선언한다. 이 요소의 값은, D3DSP_TEXTURETYPE_SHIFT * 2 이다.
- D3DSTT_2D
2D 텍스처를 선언한다. 이 요소의 값은, D3DSP_TEXTURETYPE_SHIFT * 4 이다.
- D3DSTT_CUBE
큐브 텍스처를 선언한다. 이 요소의 값은, D3DSP_TEXTURETYPE_SHIFT * 8 이다.
- D3DSTT_VOLUME
볼륨 텍스처를 선언한다. 이 요소의 값은, D3DSP_TEXTURETYPE_SHIFT * 16 이다.
- D3DSTT_FORCE_DWORD
32 비트 사이즈의 열거를 강제한다. 이 요소의 값은, 0x7fffffff 이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