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QUERYTYP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쿼리-의 종류를 식별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QUERYTYPE { D3DQUERYTYPE_VCACHE = 4, D3DQUERYTYPE_RESOURCEMANAGER = 5, D3DQUERYTYPE_VERTEXSTATS = 6, D3DQUERYTYPE_EVENT = 8, D3DQUERYTYPE_OCCLUSION = 9 } D3DQUERYTYPE;
정수
- D3DQUERYTYPE_VCACHE
정점 캐쉬의 데이터 레이아웃에 관한 드라이버의 힌트를 문의한다.
- D3DQUERYTYPE_RESOURCEMANAGER
리소스 매니저를 문의한다.
- D3DQUERYTYPE_VERTEXSTATS
정점의 통계 정보를 문의한다.
- D3DQUERYTYPE_EVENT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I) 호출로부터 발생하고 싶은 차이인가의, 또는 모든 비동기 이벤트를 문의한다.
- D3DQUERYTYPE_OCCLUSION
가림 쿼리-는, z 테스트에 패스한 픽셀의 수를 돌려준다. 이러한 픽셀은,D3DISSUE_BEGIN 가 발행되고 나서 D3DISSUE_END 가 발행될 때까지 에 드로잉(Drawing) 되는 기본도형의 픽셀이다. 이것에 의해, 애플리케이션은 가림의 결과를 0 으로 조합해 확인할 수 있다. 0 은 "완전한 가림" 이며, 현재의 카메라 위치로부터는 픽셀이 안보이는 것을 의미한다.
주의
쿼리-의 타입 유효한 발행 플래그 GetData 버퍼 런타임 쿼리-의 비명시적인 시작 D3DQUERYTYPE_VCACHE D3DISSUE_END D3DDEVINFO_VCACHE 리테일/디버그 CreateDevice() D3DQUERYTYPE_RESOURCEMANAGER D3DISSUE_END D3DDEVINFO_RESOURCEMANAGER 디버그 전용 Present() D3DQUERYTYPE_VERTEXSTATS D3DISSUE_END D3DDEVINFO_D3DVERTEXSTATS 디버그 전용 Present() D3DQUERYTYPE_EVENT D3DISSUE_END BOOL 리테일/디버그 CreateDevice() D3DQUERYTYPE_OCCLUSION D3DISSUE_BEGIN, D3DISSUE_END DWORD 리테일/디버그 N/A D3DQUERYTYPE_RESOURCEMANAGER 쿼리-에서는, 장치의 동작 플래그에 D3DCREATE_DISABLE_DRIVER_MANAGEMENT 를 포함해야 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IDirect3DDevice9::CreateQuery ,D3DISSUE_BEGIN ,D3DISSUE_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