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PATCHEDGESTYL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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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의 테설레이션 모드가 개별 또는 연속인지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PATCHEDGESTYLE { D3DPATCHEDGE_DISCRETE = 0, D3DPATCHEDGE_CONTINUOUS = 1, D3DPATCHEDGE_FORCE_DWORD = 0x7fffffff } D3DPATCHEDGESTYLE;
정수
- D3DPATCHEDGE_DISCRETE
개별 엣지 스타일. 개별 모드에서는, 부동 소수점수(실수)의 테설레이션을 지정할 수 있지만, 정수에 절약할 수 있다.
- D3DPATCHEDGE_CONTINUOUS
연속 엣지 스타일. 연속 모드에서는, 테설레이션은 부동 소수점수(실수)값으로 지정되어 매끄럽게 변화시켜 부자연스러운 효과 "폽핑" 를 감소시킬 수가 있다.
- D3DPATCHEDGE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연속 테설레이션에서는, 테설레이션의 값이 같아도, 개별 테설레이션과는 완전히 다른 테설레이션 패턴이 생성되는 것에 주의 해야 한다 (이것은 와이어 프레임 모드로 보다 현저하게 된다). 따라서, 연속 모드의 4.0 은 개별 모드의 4 와 같지 않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