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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MATERIALCOLORSOURCE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MATERIALCOLORSOURCE 열거형


조명 계산을 위해서(때문에) 참조해야 하는 색 또는 색성분의 장소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MATERIALCOLORSOURCE {
    D3DMCS_MATERIAL = 0,
    D3DMCS_COLOR1 = 1,
    D3DMCS_COLOR2 = 2,
    D3DMCS_FORCE_DWORD = 0x7fffffff
} D3DMATERIALCOLORSOURCE;

정수

D3DMCS_MATERIAL

현재의 머트리얼의 색을 사용한다.

D3DMCS_COLOR1

디퓨즈 정점색을 사용한다.

D3DMCS_COLOR2

스펙큐러 정점색을 사용한다.

D3DMCS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러한 플래그는,D3DRENDERSTATETYPE 열거형으로 다음의 렌더링 스테이트의 값을 설정하기 위해서 사용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RENDERSTATE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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