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FOGMODE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포그(안개:fog) 모드를 기술하는 정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FOGMODE { D3DFOG_NONE = 0, D3DFOG_EXP = 1, D3DFOG_EXP2 = 2, D3DFOG_LINEAR = 3, D3DFOG_FORCE_DWORD = 0x7fffffff } D3DFOGMODE;
정수
- D3DFOG_NONE
포그(안개:fog) 이펙트는 없다.
- D3DFOG_EXP
다음의 방정식의 지수로, 포그(안개:fog) 이펙트가 늘어난다.
- D3DFOG_EXP2
다음의 방정식의 지수의 2 승으로, 포그(안개:fog) 이펙트가 늘어난다.
- D3DFOG_LINEAR
다음의 방정식의 시점과 종점의 사이에 선형에 포그(안개:fog) 이펙트가 늘어난다.
이것은, 현재 지원 되고 있는 유일한 포그(안개:fog) 모드이다.
- D3DFOG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 열거형의 값은,D3DRS_FOGTABLEMODE 및 D3DRS_FOGVERTEXMODE 의 렌더링 스테이트에 의해 사용된다. 포그(안개:fog)는, 투명도를 나타내는 기준이다.
포그(안개:fog)는, 투명도를 나타내는 기준이다. 이 경우, 포그(안개:fog)의 방정식에 의해 생성되는 포그(안개:fog)의 값이 작을 정도(수록), 개체는 보이기 어려워진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RENDERSTATE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