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CMPFUN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CMPFUNC 열거형
 
Microsoft DirectX 9.0

D3DCMPFUNC 열거형


지원 되는 비교 함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CMPFUNC {
    D3DCMP_NEVER = 1,
    D3DCMP_LESS = 2,
    D3DCMP_EQUAL = 3,
    D3DCMP_LESSEQUAL = 4,
    D3DCMP_GREATER = 5,
    D3DCMP_NOTEQUAL = 6,
    D3DCMP_GREATEREQUAL = 7,
    D3DCMP_ALWAYS = 8,
    D3DCMP_FORCE_DWORD = 0x7fffffff
} D3DCMPFUNC;

정수

D3DCMP_NEVER

테스트는 항상 실패한다.

D3DCMP_LESS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보다 작을 때에 응한다.

D3DCMP_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과 동일할 때에 응한다.

D3DCMP_LESS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이하 때에 응한다.

D3DCMP_GREATER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보다 클 때에 응한다.

D3DCMP_NOT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과 동일하지 않을 때에 응한다.

D3DCMP_GREATER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이상 때에 응한다.

D3DCMP_ALWAYS

테스트는 항상 패스한다.

D3DCMP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 열거형의 값은,D3DRS_ZFUNC ,D3DRS_ALPHAFUNC ,D3DRS_STENCILFUNC 의 각 렌더링 스테이트에 대해서 지원 되는 비교 함수를 정의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RENDERSTATETYPE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