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열거형 D3DCMPFUNC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
Microsoft DirectX 9.0 |
지원 되는 비교 함수를 정의한다.
구문
typedef enum _D3DCMPFUNC { D3DCMP_NEVER = 1, D3DCMP_LESS = 2, D3DCMP_EQUAL = 3, D3DCMP_LESSEQUAL = 4, D3DCMP_GREATER = 5, D3DCMP_NOTEQUAL = 6, D3DCMP_GREATEREQUAL = 7, D3DCMP_ALWAYS = 8, D3DCMP_FORCE_DWORD = 0x7fffffff } D3DCMPFUNC;
정수
- D3DCMP_NEVER
테스트는 항상 실패한다.
- D3DCMP_LESS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보다 작을 때에 응한다.
- D3DCMP_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과 동일할 때에 응한다.
- D3DCMP_LESS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이하 때에 응한다.
- D3DCMP_GREATER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보다 클 때에 응한다.
- D3DCMP_NOT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과 동일하지 않을 때에 응한다.
- D3DCMP_GREATEREQUAL
새로운 픽셀값이, 현재의 픽셀값이상 때에 응한다.
- D3DCMP_ALWAYS
테스트는 항상 패스한다.
- D3DCMP_FORCE_DWORD
이 열거형을 강제적으로 32 비트 사이즈에 컴파일 한다. 이 값은 사용되지 않았다.
주의
이 열거형의 값은,D3DRS_ZFUNC ,D3DRS_ALPHAFUNC ,D3DRS_STENCILFUNC 의 각 렌더링 스테이트에 대해서 지원 되는 비교 함수를 정의한다.
열거형의 정보
헤더 d3d9type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Windows 98
참조
D3DRENDERSTATE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