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USAGE_QUERY
이러한 옵션은, 쿼리-리소스 타입을 식별한다.
#define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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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USAGE_QUERY_FILTER | 리소스 포맷을 문의해 D3DTEXF_POINT (항상 지원 된다) 이외의 텍스처 필터 타입이 지원 되고 있는지를 확인한다. |
D3DUSAGE_QUERY_LEGACYBUMPMAP | 종래의 범프 맵에 대해 리소스에 문의한다. |
D3DUSAGE_QUERY_POSTPIXELSHADER_BLENDING | 리소스에 문의해 픽셀 셰이더 후의 혼합의 지원이 존재할지 어떨지를 검증한다. IDirect3D9::CheckDeviceFormat 이 D3DUSAGE_QUERY_POSTPIXELSHADER_BLENDING 로 실패했을 경우, 픽셀 셰이더 후의 혼합 처리는 지원하지 않는다. 그러한 처리에는, 알파 테스트, 픽셀 포그(안개:fog), 렌더링 타겟 혼합, 색쓰기 유효, 및 디더 링이 있다. |
D3DUSAGE_QUERY_SRGBREAD | 리소스에 문의해 텍스처가 읽기 처리중의 감마 보정을 지원 할지 어떨지를 검증한다. |
D3DUSAGE_QUERY_SRGBWRITE | 리소스에 문의해 텍스처가 쓰기 처리중의 감마 보정을 지원 할지 어떨지를 검증한다. |
D3DUSAGE_QUERY_VERTEXTEXTURE | 리소스에 문의해 정점 셰이더 텍스처 샘플링의 지원이 존재할지 어떨지를 검증한다. |
IDirect3D9::CheckDeviceFormat 를 사용해, 이러한 사용 방법 및 「D3DUSAGE 」에 나타내는 그 외의 몇개의 사용 방법에 대한 하드웨어 지원을 문의한다.
정수 정보
헤더 | d3d9type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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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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