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정수 D3DTSS_TCI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TSS_TCI
 
Microsoft DirectX 9.0

D3DTSS_TCI


드라이버 텍스처 좌표의 능력 플래그.

#define설명
D3DTSS_TCI_PASSTHRU0x00000000L정점 포맷내의 지정된 텍스처 좌표를 사용한다. 이 값은 제로로 한다.
D3DTSS_TCI_CAMERASPACENORMAL0x00010000L이 스테이지의 텍스처 변환에 대한 입력 텍스처 좌표로서 카메라 공간에 변환 된 정점 법선을 사용한다.
D3DTSS_TCI_CAMERASPACEPOSITION0x00020000L이 스테이지의 텍스처 변환에 대한 입력 텍스처 좌표로서 카메라 공간에 변환 된 정점 위치를 사용한다.
D3DTSS_TCI_CAMERASPACEREFLECTIONVECTOR0x00030000L이 스테이지의 텍스처 변환에 대한 입력 텍스처 좌표로서 카메라 공간에 변환 된 반사 벡터를 사용한다. 반사 벡터는, 입력 정점 위치 좌표와 법선 벡터로부터 계산된다.
D3DTSS_TCI_SPHEREMAP0x00040000L지정된 텍스처 좌표를 구면의 맵핑에 사용한다.

D3DTSS_TEXCOORDINDEX 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