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TSS_TCI
드라이버 텍스처 좌표의 능력 플래그.
#define | 값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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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TSS_TCI_PASSTHRU | 0x00000000L | 정점 포맷내의 지정된 텍스처 좌표를 사용한다. 이 값은 제로로 한다. |
D3DTSS_TCI_CAMERASPACENORMAL | 0x00010000L | 이 스테이지의 텍스처 변환에 대한 입력 텍스처 좌표로서 카메라 공간에 변환 된 정점 법선을 사용한다. |
D3DTSS_TCI_CAMERASPACEPOSITION | 0x00020000L | 이 스테이지의 텍스처 변환에 대한 입력 텍스처 좌표로서 카메라 공간에 변환 된 정점 위치를 사용한다. |
D3DTSS_TCI_CAMERASPACEREFLECTIONVECTOR | 0x00030000L | 이 스테이지의 텍스처 변환에 대한 입력 텍스처 좌표로서 카메라 공간에 변환 된 반사 벡터를 사용한다. 반사 벡터는, 입력 정점 위치 좌표와 법선 벡터로부터 계산된다. |
D3DTSS_TCI_SPHEREMAP | 0x00040000L | 지정된 텍스처 좌표를 구면의 맵핑에 사용한다. |
D3DTSS_TEXCOORDINDEX 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 | d3d9cap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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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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