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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STENCILCAPS
 
Microsoft DirectX 9.0

D3DSTENCILCAPS


드라이버 스텐실 능력 플래그.

#define설명
D3DSTENCILCAPS_KEEP0x00000001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을 갱신하지 않는다. 이것이 디폴트값이다.
D3DSTENCILCAPS_ZERO0x00000002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을 0 으로 설정한다.
D3DSTENCILCAPS_REPLACE0x00000004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을 기준치로 옮겨놓는다.
D3DSTENCILCAPS_INCRSAT0x00000008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최대치에 이를 때까지 증가시킨다.
D3DSTENCILCAPS_DECRSAT0x00000010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0 이 될 때까지 감소시킨다.
D3DSTENCILCAPS_INVERT0x00000020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비트를 반전한다.
D3DSTENCILCAPS_INCR0x00000040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증가시켜, 그 값이 최대치를 넘으면 0 에 되돌린다.
D3DSTENCILCAPS_DECR0x00000080L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감소시켜, 새로운 값이 0 보다 작아졌을 경우는 최대치에 되돌린다.
D3DSTENCILCAPS_TWOSIDED0x00000100L장치는, 양면 스텐실을 지원 한다.

스텐실 버퍼의 항목은 0 에서 2 n -1 까지의 범위의 정수값이다. n 는 스텐실 버퍼의 비트 깊이이다.

D3DCAPS9 의 StencilCaps 멤버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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