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STENCILCAPS
드라이버 스텐실 능력 플래그.
#define | 값 | 설명 |
---|
D3DSTENCILCAPS_KEEP | 0x00000001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을 갱신하지 않는다. 이것이 디폴트값이다. |
D3DSTENCILCAPS_ZERO | 0x00000002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을 0 으로 설정한다. |
D3DSTENCILCAPS_REPLACE | 0x00000004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을 기준치로 옮겨놓는다. |
D3DSTENCILCAPS_INCRSAT | 0x00000008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최대치에 이를 때까지 증가시킨다. |
D3DSTENCILCAPS_DECRSAT | 0x00000010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0 이 될 때까지 감소시킨다. |
D3DSTENCILCAPS_INVERT | 0x00000020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비트를 반전한다. |
D3DSTENCILCAPS_INCR | 0x00000040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증가시켜, 그 값이 최대치를 넘으면 0 에 되돌린다. |
D3DSTENCILCAPS_DECR | 0x00000080L | 스텐실 버퍼내의 항목의 값을 감소시켜, 새로운 값이 0 보다 작아졌을 경우는 최대치에 되돌린다. |
D3DSTENCILCAPS_TWOSIDED | 0x00000100L | 장치는, 양면 스텐실을 지원 한다. |
스텐실 버퍼의 항목은 0 에서 2 n -1 까지의 범위의 정수값이다. n 는 스텐실 버퍼의 비트 깊이이다.
D3DCAPS9 의 StencilCaps 멤버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 | d3d9caps.h |
---|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