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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PRESENT
 
Microsoft DirectX 9.0

D3DPRESENT


어댑터 refresh rate와IDirect3DDevice9::Present 처리를 실행하는 레이트의 관계를 기술한다. 이러한 값은,D3DCAPS9PresentationIntervals 필드의 플래그값이기도 하다.

#define설명
D3DPRESENT_INTERVAL_DEFAULT이것은 D3DPRESENT_INTERVAL_ONE 와 동일하다.
D3DPRESENT_INTERVAL_ONE드라이버는 수직귀선간격을 기다린다 (런타임은 "빔과의 불일치" 에 의한 티어링을 막는다). IDirect3DDevice9::Present 처리에의 영향은, 스크린 리프레쉬만큼 빈번하지 않다. 런타임은, 어댑터 리프레쉬 간격 근처 최대 1 개의 IDirect3DDevice9::Present 처리를 완료한다. 이것은, Microsoft® DirectX® 8.1 의 D3DSWAPEFFECT_COPYVSYNC 를 사용하는 것에 동일하다. 이 옵션은, 윈도우 스왑 체인및 풀 스크린 스왑 체인의 양쪽 모두로 항상 사용 가능하다.
D3DPRESENT_INTERVAL_TWO드라이버는 수직귀선간격을 기다린다. IDirect3DDevice9::Present 처리에의 영향은, 스크린 리프레쉬 (1 회 일어나고)만큼 빈번하지 않다. 드라이버가 D3DPRESENT_INTERVAL_TWO 를 지원 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확인하려면 ,D3DCAPS9PresentationIntervals 능력을 조사한다.
D3DPRESENT_INTERVAL_THREE드라이버는 수직귀선간격을 기다린다. IDirect3DDevice9::Present 에의 영향은, 스크린 리프레쉬 (2 회 일어나고)만큼 빈번하지 않다. 드라이버가 D3DPRESENT_INTERVAL_THREE 를 지원 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확인하려면 ,D3DCAPS9PresentationIntervals 능력을 조사한다.
D3DPRESENT_INTERVAL_FOUR드라이버는 수직귀선간격을 기다린다. IDirect3DDevice9::Present 처리에의 영향은, 스크린 리프레쉬 (3 회 일어나고)만큼 빈번하지 않다. 드라이버가 D3DPRESENT_INTERVAL_FOUR 를 지원 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확인하려면 ,D3DCAPS9PresentationIntervals 멤버를 조사한다.
D3DPRESENT_INTERVAL_IMMEDIATE런타임은 윈도우 클라이언트 영역을 즉시 갱신한다. 어댑터 리프레쉬 간격중에 2 회 이상 이 갱신을 실시하는 일이 있다. 이것은, DirectX 8.0 의 D3DSWAPEFFECT_COPY 를 사용하는 것에 동일하다. IDirect3DDevice9::Present 에 직접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다. 이 옵션은, 윈도우 스왑 체인 및 풀 스크린 스왑 체인의 양쪽 모두로 항상 사용할 수 있다.

정수 정보

헤더d3d9.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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