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정수 D3DDTCAPS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DTCAPS
 
Microsoft DirectX 9.0

D3DDTCAPS


장치가 지원 하는 정점의 데이터형을 기술하는 정수.

#define설명
D3DDTCAPS_UBYTE40x00000001L4D 부호 없음 바이트.
D3DDTCAPS_UBYTE4N0x00000002L정규화된 4D 부호 없음 바이트. 4 바이트 각각이, 나눗셈에 의해 255.0 에 정규화된다.
D3DDTCAPS_SHORT2N0x00000004L정규화된 2D 부호 첨부 short. ( 제 1 바이트 /32767. 0, 제 2 바이트 /32767. 0, 0, 1)에 전개된다.
D3DDTCAPS_SHORT2N0x00000008L정규화된 4D 부호 첨부 short. ( 제 1 바이트 /32767. 0, 제 2 바이트 /32767. 0, 제 3 바이트 /32767. 0, 제 4 바이트 /32767. 0)에 전개된다.
D3DDTCAPS_USHORT2N0x00000010L정규화된 2D 부호 없음 short. ( 제 1 바이트 /65535. 0, 제 2 바이트 /65535. 0, 0, 1)에 전개된다.
D3DDTCAPS_USHORT4N0x00000020L정규화된 4D 부호 없음 short. ( 제 65535.0 바이트 /65535. 0, 제 2 바이트 /65535. 0, 제 3 바이트 /65535. 0, 제 4 바이트 /65535. 0)에 전개된다.
D3DDTCAPS_UDEC30x00000040L(value, value, value, 1)에 전개되는 3D 부호 없음 10 10 10 포맷.
D3DDTCAPS_DEC3N0x00000080L정규화되어(v[0]/511. 0, v[1]/511. 0, v[2]/511. 0, 1)에 전개되는 3D 부호 첨부 10 10 10 포맷.
D3DDTCAPS_FLOAT16_20x00000100L2D 16 비트 부동 소수점수(실수)값.
D3DDTCAPS_FLOAT16_40x00000200L4D 16 비트 부동 소수점수(실수)값.

D3DCAPS9 의 DeclTypes 멤버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