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DCAPS2
드라이버 능력 플래그.
#define | 값 | 설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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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3DCAPS2_CANAUTOGENMIPMAP | 0x40000000L | 드라이버는 밉맵을 자동 생성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밉맵의 자동 생성」을 참조할것. |
D3DCAPS2_CANCALIBRATEGAMMA | 0x00100000L | 시스템에는, 자동적으로 감마 램프를 조정할 수 있는 캐리브레이타가 인스톨 되고 있으므로, 캐리브레이타가 있는 전시스템상에서 결과가 나타난다. 새로운 감마 레벨을 설정할 경우에 캐리브레이타를 기동하려면 ,IDirect3DDevice9::SetGammaRamp 를 호출할 때에 D3DSGR_CALIBRATE 플래그를 사용한다. 감마 램프의 calibration에서는, 몇개의 처리에 오버헤드가 발생하므로, 빈번하게 사용할 수 없다. |
D3DCAPS2_CANMANAGERESOURCE | 0x10000000L | 드라이버는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드라이버에서는, 드라이버가 D3DPOOL_MANAGED 리소스를 관리한다. Microsoft® Direct3D® 로 드라이버를 덧쓰기해 Direct3D 으로 리소스를 관리하려면 ,IDirect3D9::CreateDevice 를 호출할 때에 D3DCREATE_DISABLE_DRIVER_MANAGEMENT 플래그를 사용한다. |
D3DCAPS2_DYNAMICTEXTURES | 0x20000000L | 드라이버는 동적 텍스처를 지원 하고 있다. |
D3DCAPS2_FULLSCREENGAMMA | 0x00020000L | 드라이버는, 풀 스크린 모드에서의 다이나믹 감마 램프 조정을 지원 하고 있다. |
D3DCAPS2_RESERVED | 0x02000000L | 예약이 끝난 상태. 사용하지 않는다. |
D3DCAPS9 의 D3CAPS2 멤버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 | d3d9caps.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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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한의 operating system | Windows 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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