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Graphics 레퍼런스 Direct3D C/C++ 레퍼런스 정수 D3DCAPS2   [목차열람] [주소복사] [슬롯비우기]
D3DCAPS2
 
Microsoft DirectX 9.0

D3DCAPS2


드라이버 능력 플래그.

#define설명
D3DCAPS2_CANAUTOGENMIPMAP0x40000000L드라이버는 밉맵을 자동 생성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밉맵의 자동 생성」을 참조할것.
D3DCAPS2_CANCALIBRATEGAMMA0x00100000L시스템에는, 자동적으로 감마 램프를 조정할 수 있는 캐리브레이타가 인스톨 되고 있으므로, 캐리브레이타가 있는 전시스템상에서 결과가 나타난다. 새로운 감마 레벨을 설정할 경우에 캐리브레이타를 기동하려면 ,IDirect3DDevice9::SetGammaRamp 를 호출할 때에 D3DSGR_CALIBRATE 플래그를 사용한다. 감마 램프의 calibration에서는, 몇개의 처리에 오버헤드가 발생하므로, 빈번하게 사용할 수 없다.
D3DCAPS2_CANMANAGERESOURCE0x10000000L드라이버는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다. 이러한 드라이버에서는, 드라이버가 D3DPOOL_MANAGED 리소스를 관리한다. Microsoft® Direct3D® 로 드라이버를 덧쓰기해 Direct3D 으로 리소스를 관리하려면 ,IDirect3D9::CreateDevice 를 호출할 때에 D3DCREATE_DISABLE_DRIVER_MANAGEMENT 플래그를 사용한다.
D3DCAPS2_DYNAMICTEXTURES0x20000000L드라이버는 동적 텍스처를 지원 하고 있다.
D3DCAPS2_FULLSCREENGAMMA0x00020000L드라이버는, 풀 스크린 모드에서의 다이나믹 감마 램프 조정을 지원 하고 있다.
D3DCAPS2_RESERVED0x02000000L예약이 끝난 상태. 사용하지 않는다.

D3DCAPS9 의 D3CAPS2 멤버에서는, 이러한 정수를 사용한다.

정수 정보

헤더d3d9caps.h
최저한의 operating systemWindows 98


© 2002 Microsoft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