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 윈도우의 처리
여기에서는, Microsoft® Direct3D® 애플리케이션으로 장치 윈도우를 처리할 때에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문제에 대해 설명한다.
- Direct3D 는, Direct3D 메시지 처리 함수를 사용해, 장치 윈도우는 아니고, 포커스 윈도우만을 훅 해, 포커스 윈도우 메시지만을 처리한다. 따라서, 포커스 윈도우는, 모든 장치 윈도우의 부모가 아니면 안된다.
- 모든 애플리케이션 (멀티 모니터 또는 싱글 모니터)으로, 적어도 1 개의 장치 윈도우가 포커스 윈도우가 아니면 안된다. 이것은, 실질적으로, 싱글 모니터 시스템으로 포커스 윈도우의 자식 윈도우를 장치 윈도우로서 사용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 친포커스 윈도우를, 포커스 윈도우 및 장치 윈도우의 양쪽 모두로서 사용할 필요가 있다. 멀티 모니터 시스템의 경우, 적어도 1 개의 모니터가 포커스 윈도우를 장치 윈도우로서 사용할 필요가 있다.